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 관절염 증상확인하고 한방치료

보다 건강한 내일을 위한 지름길 2024. 10. 27. 13:53

 

 

관절염은 퇴행성으로 많이 발생하기 하지만 과한 사용과 잘못된 자세습관 등의 원인으로 나이에상관없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 있는 직업군, 무릎을 계속 구부리고 있거나 무거운 것을 자주 들어야 하는 분들이라면 퇴행성 관절염에 쉽게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릎은 체중을 지지하며 보행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한 번 문제가 발생하면 쉽게 나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관절염 증상이 의심된다며 초기에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에서 검진받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척추 구조와 골반의 균형이 맞지 않으면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편향되면서 한쪽 관절이 과부하되어 주변의 건과 근육에 염증이 발생하여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조적인 문제를 치료하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 한방치료의 도움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방치료와 함께 재활치료, 규칙적인 운동, 자세습관 개선 등이 이뤄진다면 보다 원활하고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본원 에서는 관절염 회복을 위해 한약, 약침, 추나요법, 부항, 뜸 등의 복합적인 한방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분 체질에 맞는 약재를 구성해 조제하는 한약은 손상된 관절주변 주변 어혈을 제거하고 기혈순환을 촉진해 염증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또한 손상된 관절과 연골 조직의 재생을 돕고 건강한 혈액을 생성해 면역력 향상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돕습니다.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에서 처방드리는 한약은 GMP인증을 받은 정품 한약재와 정수된 물, 철저한 위생과정을 거쳐 원내에서 직접 제조하며 관절염 증상과 건강상태에 따라 복용횟수와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약에서 추출해 정제한 약물을 주입하는 약침치료는 무릎 관절주변 기혈순환을 촉진하고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통증과 염증을 완화합니다. 그리고 손상된 주변 근육과 인대 등의 조직 재생과 관절염 회복을 돕습니다.


약침치료는 주입되는 약물에 따라 봉침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환자분 체질과 알레르기 반응을 고려해 적용합니다. 추나요법은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 의료진이 손이나 신체, 소도구를 활용해 환자분의 틀어진 관절, 근육, 인대 등을 밀고 당겨기는 자극으로 정렬을 바로잡고 관절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어혈을 제거해 기혈순환을 촉진하여 염증과 통증을 줄여 관절염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추나요법은 문제가 되는 정확한 부분에 적당한 자극이 가해져야하므로 의료진의 정밀한 기술과 해부학적 지식이 요구됩니다. 그러므로 진행하는 의료진에 따라 회복되는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와 함께 적용할 수 있는 체외 충격파는 관절염 있는 부위에 강한 에너지를 집중하여 힘줄이나 인대 등의 손상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혈류공급을 증가시켜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량의 쑥을 활용한 뜸 치료는 무릎 부위에 따뜻한 기운을 전달해 부기를 줄이고 회복력을 향상시킵니다.



외에도 다양한 한방치료는 환자분 관절염 원인과 증상, 체질 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정밀한 검진 후 용암경희한의원 담당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치료와 함께 개인적인 관리가 병행된다면 빠른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일단, 체중이 증가하면 관절에 부담이 가중되기 때문에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암동추나요법한의원에서는 통합적인 한방치료로 관절염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매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를 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편안한 시간에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